게임의 세계에서 핵 사용은 단순한 치트 이상의 의미를 가집니다. 많은 이들은 게임 내 경쟁 요소에서 압도적인 우위를 점하고자 하며, 이를 통해 희열과 성취감을 느끼고 싶어합니다.
결국 게임이 얼마나 재미있느냐의 문제이다. 예전의 블리자드는 그렇게 해도 유저들이 할만큼 상당히 재밌는 게임을 만들었던 것이고, 지금은 그런 게임 못 만드는 것이다.
; 보다 많은 핵이 있지만 게임에서 자주 만날 수 있는 핵 위주이며 제가 직접 만난 핵들입니다.
브리기테 : 궁극기를 시전하는 적을 자동으로 방패 밀쳐내기 스킬을 사용해 기절시킨다.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유저들이 공유하고 있으며, 게임에 대한 이해와 질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습니다.
스킬 피하는 기능 쓰면 하루만에 정지먹어서 그거 없이 하느라 공격적으로 못한 것도 이유 중의 하나이기도 하고
흔무: 반동을 받는 방향의 반대 방향으로 에임을 자동 조준하기에 총이 흔들리는 것처럼 보인다고 한다. 총기가 흔들리는 이펙트가 보이며, 에임도 마찬가지이다.
반면, 단점으로는 이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핵 사용이 불법임을 간과해서는 안 됩니다. 계정 정지나 밴 등의 위험이 상존하며, 특정 커뮤니티에서는 핵 사용자에 대한 부정적인 시선이 큽니다.
공반핵: 공격을 반사한다. 상대가 쏜 총알이 다시 상대에게 적중한다. 관전시에는 말도 안되는 반응 속도로 표적쪽으로 총이 향하는 것처럼 보이며, 본인에게 총알이 되돌아온다.
주로 영상이나 경험담으로 언급되는 핵으로, 일부는 존재가 확실시되고 있지만 일부는 루머에 가깝거나 이미 코드 부분에서 막힌 상태일 가능성이 존재한다.
메모리핵 : 오버워치 프로그램을 뜯어 상대 플레이어의 좌표를 알아내고, 그 쪽으로 에임을 서든핵 쏘게 하는 방식이다.
(기사) 다만, 핵 개발자들도 상호 경쟁 상태이기 때문에 최대 규모의 조직이 사라진 상황에서 다수의 핵 조직들이 빈자리에 비집고 들어가기 위해 홍보를 해대고 있고, 덕분에 인게임 상황은 여전히 개판이다.
무한탄창: 탄약을 무한으로 쓸 수 있게 한다. 탄 감소는 일어나는 것으로 보이지만 재장전 없이 즉시 탄이 다시 차오르며, 자신의 보유 탄약에는 영향을 주거나 받지 않는다. 플레어건으로 무한탄창을 시전하는 유쾌한(?) 핵쟁이도 있다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Comments on “Getting My 서든핵 To Work”